제목 | 2017학년도 2학기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안내 | 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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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| 전체관리자 | 등록일 | 2017-08-08 | 조회 | 21868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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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록금 카드납부 프로세스_card.pdf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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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7학년도 2학기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안내
※ 고지서 출력방법 대학 홈페이지 → 스마트키(SMART KY) 로그인 → 통합정보(PC용) → 장학.등록 → 학부생 장학.등록 → 개인별 등록금 조회 → [등록금 고지서 출력] 버튼
※ 통합정보시스템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는 경우 - 스마트키 로그인 → 화면 왼쪽 상단 "통합정보시스템프로그램설치안내" 참고
▣ 2학기 등록금 고지서 출력기간 : 08.14(월) ∼ 08.25(금)
▣ 2학기 등록금 납부기간 : 08.21(월) ∼ 08.25(금)
▣ 문의 * 장학금(국가장학, 학자금대출) 관련문의 : 041-730-5146,5360 * 등록금 수납관련 문의 : 041-730-5212~3 * 원격서비스 신청 문의 : 041-730-5196~8
▣ 등록금 카드 수납안내 - 수납 카드사 변경안내 : 2017-2학기부터 하나카드로만 수납가능 - 수납 일정 : 8.25(금)부터 - 수납 시간 : 평일 09:00 ~ 16:30까지 (※ 토요일 및 공휴일은 납부 불가) - 수납 방법 1. 하나은행 방문 결재(하나카드, 등록금고지서 지참) - 카드납부 문의 : 경리팀 730-5212,3
▣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 * 신청기간 : 8.14(월) ~ 8.18(금) * 분할납부 신청방법 : 통합정보시스템 → 장학등록 → 등록금 분할납부신청(학생) - 등록기간중 1회 납부 필수(8.21~8.25) - 미 이행시 분납 신청 불가 - 최대 4회 분납가능(월1회, 총4개월) - 분할납부를 신청한 학생은 전산 신청 후 승인,반려 여부를 반드시 체크 - 분할납부 신청 후 승인이 된 학생은 신청화면에서 분할납부 고지서를 따로 출력하여 납부
※ 원격서비스 지원 안내 : [등록금 고지서 출력] 문제발생시 원격서비스를 지원해드립니다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