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

공지사항

Home 커뮤니티 공지사항

페이스북 트위터 print

SAP Fiori 최신 교육과정 개발 및 반영 완료 글의 상세내용

『 SAP Fiori 최신 교육과정 개발 및 반영 완료 』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, 부서명, 등록일, 조회, 첨부,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.

제목 SAP Fiori 최신 교육과정 개발 및 반영 완료
작성자 기업소프트웨어학부 등록일 2018-09-12 조회 15687
첨부

안녕하세요. 기업소프트웨어학부 입니다.

 

이제 기업용 소프트웨어분야 Global 1위 SAP 도 모바일 앱 개발 시장을 선도적으로 열고 있습니다.

 

기업에서 데스크탑을 이용해서 기업용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것과 동시에 모바일 플랫폼 앱 스토어를 5년전에 열었습니다. 

 

 

매 년 전 세계 SAP 를 활용하는 기업들은  SAP App Center 에서 올라오는 모바일 플랫폼용 앱을 

 

작게는 수 백만원 많게는 수 천만원의 돈을 주고 사서 활용하고 있습니다.

 

 

기업소프트웨어학부에 관심 있는 여러분들에게 그 몇 개의 교육과정을 공개해 드립니다. 

 

(잠깐!!! SAP 소프트웨어는 기업용으로 사용하는 고가의 라이센스 이기 때문에 일반인들은 사용할 수 가 없습니다!!


오직!! 기업소프트웨어학부에서 소속의 학생들만 이러한 소프트웨어와 SAP 교육과정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!!!


교재도,, SAP 기업의 특허권이기 때문에 오직.. 기업소프트웨어학부에서만 배포합니다 ^^ 아시죠~~~)



여러분들의 선배들은 지금 교수님들과,,,, 굉장히 어렵고 비싼 기업용 최고가의 앱을 개발하기 위하여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... 


여러분들도 이제 여기 선배들과 같이 팀웍을 바탕으로 개발에 참여하세요.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목록